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비교 분석 및 추천

[삶의 질 향상] 맥스 슬림핏 소음방지 귀마개 리뷰 추천, 귀마개 추천

by 다정한은구 2021. 12. 26.
안녕하세요! 다정한은구입니다^^ 오늘은 저처럼 잠잘때 예민해서 작은 소음이 들리면 신경쓰여서 잠은 잘 못자는 분들을 
 
추천하는 꿀템인 귀마개 입니다!!!
 
맥스 슬림핏 소음방지 귀마개
 
 
여러분들은 자기전에 주변 소음 때문에 잘을 설치신적이 있으신가요?
 
전 예민한 성격이여서 그런지 작은 소음에도 신경이 쓰이고 잠을 편하게 못자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런데 제가 자려고 하니 저희 바로 건물 옆에 공사하는 소리가 들리는거에요!!!

아침에 잠을 더 푹 자고 싶은데 공사소리 때문에 꿀잠을 더 못자고 일어날수 밖에 없었어요 ㅜㅜ

 
가끔씩은 알람소리에 깨지 않고 충분한 잠을 자고 자연스럽게!! 일어나고 싶은데 이놈의 공사소리가
 
얼마나 크던지.. 그래서 저는 귀마개를 하고 자기 시작했어요
 
근데 여기 저기서 귀마개 이것저것
사봤는데 이 귀마개들이 하나같이!!!
딱딱하고 장시간 사용하면 귀가 아프더라구요 ㅜㅜ
 
또 귀마개가 얼마나 큰지 손으로 꾹 눌러서 압축시킨후 귀에 넣으면 귀구녕이 커질거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ㄷㄷ
그렇게 저한테 맞는 귀마개 찾기가 어려웠어요 
그렇게 또 귀마개를 검색하다 맥스 이어플러 란 제품을 보고
 
리뷰와 제품 설명이 맘에 들어서 샀어요

 

저는 이 귀구멍이 작거나 민감한 분들!!! 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문구가

넘나 맘에 들어서 바로 질렀습니다 ㅋㅋ

리뷰를 보니 귀구멍이 작은 분들 그래서 어린이 여성들이 많이 구매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 귀마개가 엄청!! 말랑말랑 해요 다른 귀마개들은 딱딱해서 귀에 잘 안들어 가는 거 있잖아요
요건 말캉한게 귀에 쏙 잘들어가고 부드러워서 아프지도 않았어요!
요걸 쓰고 난 다음부터 잠이 안깨고 너무너무 잘 자요 제가 여태까지 진짜
많은 귀마개들을 써 봤지만 이건 진짜 제 인생 최고 귀마개라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이 제품을 저처럼 잠자리가 예민하시거나
 
비행기 탈 때나 수험생들 공부하셔야 되거나 조용한 환경에있어야 하는 분들한테 추천 또 추천합니다!!!

 

수면귀마개(슬림핏-2입,여성용/어린이용)
하나 사보시고 제품에 만족하시면 여러개짜리 사시는걸 추천하는데요!
리뷰가 딱 나에게 필요한거 같으면 4천원 이상으로 20개입으로 로켓배송 주문하는것도 추천합니다!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유익한 정보를 가져고 오겠습니다!! 감사 또 감사합니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