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비교 분석 및 추천

[부업후기] 카카오뷰 찐후기!!!

by 다정한은구 2022. 1. 7.

안녕하세요..! 다정한은구입니다!

오늘도 부업에 관한..!! 카카오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요즘 부업에 관심이 많이 유튜브를 보고 또 보고 그중에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게!

티스토리, 카카오뷰!! 입니다!!!

 

우선 제가 카카오뷰를 시작한지는 2-3주 되는거 같습니다!

카카오뷰는 채널 만드는게 참 쉬워서 저도 여러개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저는 이 카카오뷰가 티스토리랑 연동이 되어서 다정한은구로 채널을 만들어서 시도를 해보았는게요

결과가.. 좋지 않더라구요 ㅜㅜ

 

제가 글 연동시킨 보드는 노출수가 많아야 80...

홧김에 올린 유튭 인기글은 1,200???...

 

저는 이때부터 카카오뷰를 하려면 다른 방식으로 해야겠다는것을 깨닫고

꾸준히 올릴 채널을 따로 만들었습니다

그게 바로 비관적뉴스!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게!! 수익이죠

카카오뷰 수익 기준은 채널 친구수100이상 + 보드 10개 발행 이상 인데요!

저는 우선 이 기준을 맞추기 위해 지인들한테 구걸아닌? 구걸을 했습니다 ㅎㅎ..

 

지인이 많이 않은이상.. 100명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저처럼 채널 친구가 필요한분들?을

찾아서 서로 추가해주는 식으로 해서..!

 

수익발생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참고로 아직 수익 맛은 못봤습니닷 수익은 매월 25일에 전월 내역을 알려주더라구요

수익등록 또한 매월 1일에 기준이 되어야 되니..!! 지금 카카오뷰를 하고자 하는 분들은

2월 1일 전까지 친구100명과 보드10개를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꾸준히 하루 1시간이상 2주 정도 관심을 가져서 친구수도 많아지고 보드 노출수도 확실히 증가했습니다!!

 

저같이 1도 모르는 사람도 가능하니 여러분이 하시면 저는 가뿐히 능가하실수 있을거에요!

수익은 25일에 나오니 수익 나오면 바로 또 글로 작성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제 부업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닷!!

꾸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