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비교 분석 및 추천

[삶의 질 향상] 아침 10분 절약 드라이기, 제이엠더블유 팬텀 헤어 드라이기 MS6001A 1600W 리뷰 추천

by 다정한은구 2022. 1. 13.

안녕하세요!!! 다정한은구입니다.. 글을 오랜만에 작성하는거 같네여

요즘 너무.. 나태해져서..ㅜㅜ 

 

오늘은!! 제가!!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바로바로! 헤어드라이기입니다!

 

 

이제품은 제가 사용한지 수년이 되었울 정도로 지금도 잘 쓰고있고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인데요!

이 제품을 만든 회사는 JMW 라고 헤어드라이기를 정말 잘 만든 회사로
유명합니다!!!
 
 
제가 헤어드라이기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바람의 세기!!!
 
이 제품은 진짜 바람의 세기가 차원이 달라요! 가격이 1-3만원 하는 저렴한
제품들은 1년정도 쓰다보면 바람이 세기가 많이 약해지더라구요 ㅜ
 
근데 이 제품은 가격도 그리 비싼편도 아닌데 튼튼하기까지하고
 
오래 사용했어도 아직 바람 세기가 짱짱합니다!!
 

그리고 여러분도 알다시피 바람의 세기가 쎄면 셀 수로 머리카락이 잘 마르죠!

그런데 여기서 머리의 손상에 또한 중요한게 바람의 세기가 아주아주 중요하더라구요
 
머리가 빨리 말라야 드라이기를 덜 사용해서 머리 손상을 줄이는것처럼요!!
 
이 드라이기를 한번 쓰면 어디 놀러갈때 챙기게 되는거 같아요 다른 드라이기를 쓰면
 
뭔가 갑자기 너무 답답함이 느껴져서요 ㅋㅋ
 
근데  여기서 가장 아쉬운것은 이 제품이 접이식이 아니라 휴대하기를 아주 불편하긴합니다..
 
다른곳에 오래 머물지 않은 이상은 챙겨가기가 번거롭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제품이 바람 세기가 세거 그런가 소음은 다른 드라이기랑 비슷하게 어느 정도 있는편입니다!
 
그래서 저는 머리가 길어서 오래 말리는 분들이나, 머리 손상에 걱정되시는 분들에게 추천 또 추천합니다!
 
저는 역시 드라이기는 바람 세기!! 라고 생각합니다!!!
 
쿠팡 추천 제품명: 제이엠더블유 팬텀 헤어 드라이기 MS6001A 1600W
 
이게 지금 쿠팡에서 별점이 4.5로 높고 상품평이 무려 만개로! 젤 많고 괜찮은 제품입니다!!
가격은 54,000원 입니다. 저는 jmw제품들이면 다 괜찮은거 같아요! 믿을만한 회사여서!!
네이버나 쿠팡 등 가격 비교 하시고 괜찮은 제품 구매하셔서
아침 10분 아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제 리뷰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좋고 유익한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닷!
꾸독
 
 

댓글